문의 내용과 그 답변 중 참고할 만한 것을 정리.
기존에 하나의 세션에 참여했던 사람이 다른 세션에 새롭게 참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세션들은 계속 추가된다. 한꺼번에 많은 세션에 참가 신청을 하기보다는 우선 하나를 신청하고 경험한 후 새로운 세션에 신청을 할지 여부를 결정하길 권한다.
파트너나 연인이 있는 분들이 그들의 동의 없이 신청하는지 여부를 우리가 확인할 방법은 없다. 다만 그러지 않기를 권할 뿐이다. 우리는 일탈의 동조자가 되고 싶진 않다.
세션 내용의 행간에 있는 빈틈을 노리고 장난을 쳐도 된다. 행간은 애초에 의도한 바이며, 참여자뿐 아니라 우리도 행간의 빈틈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으면 된다.
기존 세션의 내용을 일부 가공하여 신청할 수는 없다. 만약 제안이 흥미롭다면 해당 제안을 반영한 새로운 세션의 추가를 고려할 수는 있다.
타작이나 소피와 교류가 없던 계정도 세션들에 참가가 가능하다. 다만 수상한 계정일 경우 많은 질문을 받게 될지도 모른다.
세션 참가 전 건오를 하고 싶다거나 맛보기 체험을 하고 싶다는 요청은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것은 마트의 상품 같은 게 아니다. 뛰어들거나, 포기하라.
이미 참여한 세션에 다시 참여해도 된다. 다만 이런 경우에는 참여자의 동의를 전제로 세션 내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계속 수정 및 추가 예정)
Tags
(옛)세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