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작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가 https://azzinmansion.blogspot.com/2025/03/3.html 게시물에 새롭게 작성되었습니다.
Trick Or Trigger
BDSM 플레이에 대해 대화하는 교류회. 아찐맨션 @azzinmansion 의 소피 @S2_Sophie_ 와 타작이 기획.
아찐맨션×산세이라운지 협업 프로젝트인 'Trick Or Trigger : 타작데이'가 진행 중이며, 향후 'Trick Or Trigger : Game Changer' 등이 예정돼 있다.
'Trick Or Trigger : 타작데이'는 2025년 3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의 3회를 앞두고 있다.
혼란 혹은 한계를 지나.
무엇이 바른 BDSM인지, 본디지나 스팽킹을 어떻게 하는지 등의 이야기를 나눌 기회는 많았다. 반면 BDSM 장면Scene의 구성 그 자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는 드물었고, 더러는 영업 비밀 취급을 하며 말을 아꼈고, 한편으로는 고상하지 못한 주제라 외면했다.
교류회 'Trick Or Trigger : 타작데이'는 시연과 토론으로 진행된다. 공개 시연임을 감안한 노출 금지, 합의되지 않은 수준의 플레이 금지 등의 규칙에 따라서 플레이어 참가자들이 BDSM 장면의 일부를 시연하고, 그 시연과 소주제에 대해 일반참가자들과 함께 대화한다.
플레이어 참가 신청
탑 플레이어와 바텀 플레이어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탑 플레이어와 바텀 플레이어 참가자는 짝을 이루어 BDSM 장면을 시연한다.
플레이어 참가자 신청서 : 링크
신청서 작성 내용은 아찐맨션과 산세이라운지에 공유되며 결격사유가 없는지 등을 검토하여 확정한다.
기존의 파트너와 함께 신청을 해도 좋다. 함께 시연할 파트너가 없는 경우 다른 참가 신청자들과 랜덤하게 매칭 후 시연 일주일 전에 통보한다.
일반 참가 신청
일반 참가자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플레이어 참가자의 시연을 보고 시연에 대해서, 소주제에 대해서 대화한다.
일반 참가자 신청서 : 링크
기본적으로 선착순이지만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성향과 지향, 성별 등의 비율을 고려하여 제한할 수 있다.
참가 비용
산세이라운지 입장료 외 다른 비용은 요구하지 않는다. 아찐맨션은 '타작데이'의 입장료 및 참가비로는 금전적 이득을 취하지 않으려 하며, 별도로 김소피의 소소한 플리마켓이 함께 열릴 수는 있다.
